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2021년 뱀띠 월별 운세 총정리

by 정식네 2021. 6. 10.
반응형

 

2021년 뱀띠 월별 운세 총정리

 

2021년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소망하며, 신년 운세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따라서 흰소의 해라고 불리는 2021 신축년에는 띠별로 어떤 운세가 따르고 있을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띠의 종류는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12마리의 동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를 '십이지'라고 부릅니다.

 

 

띠별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띠가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 할 텐데요, 위의 사진과 같이 네이버에 띠 계산기를 검색해준 후 화살표로 가리킨 곳에 자신의 출생일을 입력해주면 자신의 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서 아래에는 오늘 알려드릴 2021년 "뱀띠" 월별 운세입니다. 신년에는 과연 어떠한 운세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1년 뱀띠 1월 운세

 

1월의 운세는 신통치 않아 처음에는 뱀띠가 사는 게 힘들다고 생각했고, 나름대로 열심히 했지만 일이 잘 안 풀리는 가운데 뱀띠는 외롭고 뭐든지 혼자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뱀띠와 뱀띠는 밤이 깊어지면 다소 괴로워하기 마련인데, 밤이 되면 뱀띠가 가장 두려워하고 외로움이 자신을 갉아먹는다. 1월에는 뱀띠들이 비관적이고 적극적인 친구들의 동반이 필요한데, 뱀띠들은 이런 친구들을 찾아 적극적으로 대화를 나누어야 한다.


    • 2021년 뱀띠 2월 운세

 

2월의 운세는 회복되기 시작했고, 이번 달은 뱀띠들이 성공적으로 극복하는 장애, 특히 심리적인 장애를 극복하여 뱀띠들이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이번 달은 뱀띠에 속하는 사람들의 발전이 매우 중요하고, 일부 일들이 진전되었다. 예를 들면, 이러한 발전은 뱀띠에 속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일이다. 뱀띠들은 2월에 사업심이 강해 한 달이나 허비했다고 생각하고 빨리 보충해야 한다. 2월 한 달 동안 뱀띠는 멈출 줄 모르고 조금만 쉬어도 시간낭비라는 생각이 들지만 뱀띠의 정신은 여전히 긴장돼 있다.


    • 2021년 뱀띠 3월 운세

 

3월의 운세가 서서히 떨어지면서 이번 달은 뱀띠가 소심해 보이고 신경 쓸 일도 많고 고려할 일도 많아 조심하는 게 좋았는데 뱀띠가 너무 소심해지자 뱀띠가 많이 발전했다. 이번 달은 뱀띠라면 좀 대담할 수 있지만 어차피 뱀띠면 뭐든 얻을 수 있고 잃을 게 거의 없는 상황이니까 일단 뱀띠면 손 떼도 괜찮고 좋은 성적이 나올 것 같아요. 뱀띠 사람들은 시도도 하기 전에 그렇게 많은 생각을 할 필요가 없다.


    • 2021년 뱀띠 4월 운세

 

4월에는 운이 조금씩 좋아져 뱀띠가 투자하기 좋은 시기여서 투자에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뱀띠의 재산이 증가한다. 물론, 이것은 뱀띠의 운만 따르는 것이 아니라 뱀띠의 분석 능력에 의존한다. 투자 능력의 증가는 뱀띠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된다. 돈이 생기면 뱀띠도 비교적 수월하다. 이번 달 뱀띠의 경제적인 변화는 일단 속일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너무 일찍 알려지면, 뱀띠의 재산은 떨어질 수 있다. 큰 수입이나 적은 수입에 관계없이, 뱀띠의 경우는 스스로 아는 것이 좋다. 일단 시간을 두고 보고 말해도 상관없다.


    • 2021년 뱀띠 5월 운세

 

5월 운세는 좀 나빴고, 금전적 갈등이 있었고, 친구와의 관계는 파멸 직전이었을 것이다. 뱀띠와 친구는 돈 문제로 다투면 안 된다. 친형제가 장부를 계산하는 것이 일리가 있다는데, 돈 얘기를 하면 감정이 상한다는데, 처음에는 뱀띠가 열정적으로 도와준다고 해도, 나중에 돈을 달라고 하면 친구가 태도를 바꾼다. 뱀띠는 다른 도움을 줄 수 있다. 직접 돈을 주지는 않는 것이 좋다. 이러한 도움은 친구에게 일종의 의존을 만들어 준다. 결국에는 모두 뱀띠의 잘못이다. 뱀띠들은 5월 한 달간 친구 때문에 마음이 추웠고, 그간 자신이 바친 일이 가치가 없다고 느꼈을 것이다.


    • 2021년 뱀띠 6월 운세

 

6월에는 운이 좋아져서 이번 달에는 뱀띠가 자기 일을 잘하고 자기 생활을 잘하고, 이번 달에는 뱀띠가 조용해 보이고, 어떤 사주와 시비에 관여하지 않고 일에 완전히 몰입하고 있다. 이번 달은 뱀띠들의 업무 효율이 크게 높아져 시간 외 근무는 없지만 생활적으로는 다소 소소하게 발생한다. 뱀띠들은 소소할 때 인내심을 갖고 가족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소소하게 사는 것이 좋다. 6월의 뱀띠는 확실히 두 귀로 창 밖의 일을 맡으려 하지 않았지만 가족에 관한 일은 뱀띠가 상관하지 않을 수 없었다.


    • 2021년 뱀띠 7월 운세

 

7월의 운세는 보통으로, 이번 달은 뱀띠에게 있어서 특별히 평온한 것으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모든 것이 순조로이 발전하고 있다. 뱀띠 사람들은 이러한 생활을 비교적 좋아하지만, 또한 뱀띠들이 현실에 안주하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이번 달 뱀띠 사람들은 사실 약간의 스트레스를 필요로 합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뱀띠 사람들은 스스로 기회를 찾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정불변의 상태를 한동안 유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등 뱀띠들이 반응을 보일 때, 다른 사람들은 모두 크게 발전했을 것입니다. 뱀띠 사람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없습니다. 7월 뱀띠들은 한가로이 살 수 없다.


    • 2021년 뱀띠 8월 운세

 

8월의 운세가 완만하게 회복되어 이번 달은 뱀띠에 대해 좀 더 생각을 많이 해야 한다. 뱀띠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되면 잘 틀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용당하지도 않을 것이다. 어떤 긴급한 상황 앞에서는 뱀띠들은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한다. 긴장하면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고, 조급하게 처리해도 안 되며, 더욱이 남이 하는 대로 해서는 안 된다. 이번 달은 뱀띠 사람이 생각을 많이 하면 할수록 자신의 생활에 많은 문제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뱀띠 사람은 머리를 많이 쓰면 좋을수록 머리가 좋아집니다. 뱀띠 사람들은 사실 능력이 있지만, 그들은 약간 타성적이고, 항상 게으르고, 걸으려고 하는 것을 게을리하는 상태이다.


    • 2021년 뱀띠 9월 운세

 

2021년 9월 서서히 상승하는 뱀띠의 운세와는 달리 타성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쉽지 않은 일이다. 9월 초에는 뱀띠가 자신의 타성을 바꾸기 위해 고생했지만, 후반에는 느긋해지고 뱀띠도 달라진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9월의 뱀띠는 부지런해졌다. 많은 사람들이 뱀띠는 다른 눈으로 본다. 뱀띠도 이러한 변화를 필요로 하며 버텨야 한다. 오늘 했다면 내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9월은 뱀띠에게 더 많은 시련이며, 시련을 이겨내면 더 발전할 수 있다.


    • 2021년 뱀띠 10월 운세

 

10월 운세가 한풀 꺾여 달 내내 잔꾀를 부리는 뱀띠의 행태가 간혹 있다고 해서 대수롭지 않게 여길 일이 많아지자 뱀띠 의혹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뱀띠는 능력 있는 사람이지만 굳이 진지하게 일을 할 필요는 없다. 이번 달은 뱀띠가 신뢰를 잃으면 안쓰럽고, 보완이 불가능한 것도 아니고, 뱀띠가 먼저 호의를 표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표현하고, 그에 상응하는 다짐을 하는 등 여전히 뱀띠의 능력이 신뢰를 얻고 있다.


    • 2021년 뱀띠 11월 운세

 

11월의 운세와 보통, 이번 달은 뱀띠가 다른 사람을 이용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뱀띠에게 득이 되지 않으며, 혼의 까지 만들어 줄 수 있으니 뱀띠는 좀 주의해야 한다. 뱀띠 사람들은 11월에 자신에게 할 일을 찾아 말할 수 있다. 너무 한가하면 안 된다. 항상 좋은 사람을 이용하지 마라. 사실 뱀띠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하는지 알고 있다. 단지 뱀띠에 대한 관심 때문에 이용을 원할 뿐이지, 정말로 그렇게 똑똑한 사람이 있는 것은 아니다. 뱀띠는 힘든 일도 하지 말고, 진지한 일도 열심히 하고, 원하는 것도 천천히 갖게 될 것이다.


    • 2021년 뱀띠 12월 운세

 

12월의 운세는 좋았는데, 이번 달의 행운은 비교적 좋은 것이었고, 뱀띠 사람들은 잘 잡을 수 있었으며, 하나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뱀띠 사람들에게는 도화운이 있는 것이 당연히 좋은 일이었다. 하지만 복숭아꽃이 필 때는 뱀띠가 감정을 잡고 애매모호한 짓을 하지 않아 오히려 복숭아 아띠의 운을 망칠 수 있다. 이번 달은 뱀띠가 감정 생활로 바쁜 시기지만, 달콤해 보이는데, 사랑이 오지 않았어도 뱀띠는 이미 달콤해 보인다. 12월 뱀띠들이 사람을 좋아하면 밸런타인데이를 하루하루를 보내기 때문에 감정 생활이 점점 더 수월해지고 있다.


    • 2021년 뱀띠 총운 운세

 

2021년 뱀띠들의 운세는 비교적 나빴고, 여러 가지 면에서 납득이 되지 않았으며, 타인의 도움도 부족해 스스로를 괴롭혀왔으며, 게다가 많은 곳에서도 벽에 부딪히게 되어 전체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시기였다. 하지만 자기 자신을 버린 적도 없고, 삶에 대한 기대도 버린 적도 없고, 아무리 삶이 고되더라도 살길을 찾아내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한다. 이들의 끈질김에 언젠가는 활로가 열릴 것이다.


 

2021년의 1월부터 12월까지의 월별 운세를 알아봤는데요, 좋은 운세 건 나쁜 운세 건 너무 맹신하기보다는 자신의 의지와 능력을 더 믿고 힘차게 나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2021 무료운세 보는 방법 총정리(+사주 토정비결 신년)

2021 무료운세 보는 방법 총정리(+사주 토정비결 신년) 이번 한 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항상 한 해가 저물어 갈 때마다 그다음 해는 어떤 해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내년은

2021money.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정보 총정리(+한도 금리 자주 묻는 Q&A 문의처)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정보 총정리(+한도 금리 자주 묻는 Q&A 문의처) - 목차 1.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기간 2.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가입대상 및 신청방법 3.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

2021money.tistory.com

 

 

디딤돌 대출 신청방법(+지원대상 지원내용 대출한도 대출금리 문의처)

디딤돌 대출 신청방법(+지원대상 지원내용 대출한도 대출금리 문의처) - 목차 1. 디딤돌 대출이란? 2. 디딤돌 대출 신청기간 3. 디딤돌 대출 지원대상 및 선정기준 4. 디딤돌 대출 지원내용 관

2021money.tistory.com

 

 

햇살론 17 정보 총정리

햇살론 17 정보 총정리 - 목차 1. 햇살론 17 이란? 2. 햇살론 17 신청기간 3. 햇살론 17 지원대상 및 지원내용 4. 햇살론 17 반복이용 및 추가 이용 5. 햇살론 17 신청방법 및 이용절차 6. 햇살론 17 문의

2021money.tistory.com

 

 

2021 알뜰폰 비교 및 가성비 추천

2021 알뜰폰 비교 및 가성비 추천 - 목차 1. 알뜰폰이란? 2. 알뜰폰 장점 단점 3. 알뜰폰 요금제 추천 (아이폰 / 안드로이드) 4. 알뜰폰 메이저 통신사 TOP4 / 요금제 비교 5. 알뜰폰 요금 할인 신용카

2021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