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비조선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모바일 PC 이용방법)

by 정식네 2021. 10. 31.
반응형

티비조선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다시 보기 재방송 편성표 모바일 PC 이용방법)

 

 

 

 

 

티비조선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티비조선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티비조선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목차

    최근 여러 TV 다시 보기 매체들이 활성화되면서 실시간으로 방송을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구축되고 있습니다. 그중 티비조선 온에어에서 실시간으로 방송 다시 보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티비조선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로 보는 방법 

     

    1. 아래의 사진과 같이 검색 포털 사이트에 티비조선을 검색 후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해줍니다. 이후 아래 오른쪽 사진과 같이 새로운 창이 생성되면 오른쪽 상단의 붉은색 사각형으로 표시되어있는 TV에 ON이 적힌 마크를 클릭해줍니다.

     

     

    온에어

    댓글쓰기 댓글 입력 0/100 등록

    broadcast.tvchosun.com

     

     

     

    2. 이후 광고가 지나가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티비조선 다시 보기, 재방송하는 방법 

     

    1. 위와 같은 방법으로 티비조선을 검색 후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해줍니다. 이후 맨 위의 목차들 중 원하시는 시청 목록을 선택하셔서 클릭하여 줍니다. 방송 다시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VOD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VOD

     

    vod.tvchosun.com

     

     

    2. VOD를 클릭하게 되면 이후 아래의 왼쪽과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 오른쪽 상단의 붉은 사각형이 표시하고 있는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시면 아래 오른쪽의 사진과 같이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검색창이 뜨게 됩니다. 이후 보고 싶은 방송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3. 이후 프로그램이 나오게 되며 프로그램 제목이 게재된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아래 오른쪽과 같은 창이 생성되는데 방송 보기 목차의 다시 보기를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회차를 선택하여 들어가 줍니다.

     

     

    4. 아래와 같이 광고 이후 영상이 지나간 후에 영상이 재생되게 되는데, 이는 미리 보기 3분짜리의 영상이며 본방송을 보고 싶으시다면 원하시는 화질을 선택해주실 경우 아래 오른쪽과 같이 다시 보기 요금과 함께 결제 창이 형성됩니다. 결제 진행 후에 본방송과 같은 길이의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3. 티비조선 온에어 편성표 바로가기

     

    1. 위와 같은 방법으로 TV조선을 검색 후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해줍니다. 이후 티비조선 온에어 사이트가 뜨게 되는데 오른쪽 상단의 편성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2. 이후 편성표가 뜨게 되며, 원하시는 방송의 시간대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 TV 다시 보기 플랫폼 중 티비조선의 다시 보기 과정을 설명해드렸는데요, 원하시는 방송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TV 조선 실시간 방송- 바로가기

     

     

     

     

    무료티비 다시보는 이용방법 사이트 안내(+실시간방송 보는방법)

    방송사별 실시간 티비 다시 보는 방법 아래의 표에서 원하시는 방송사를 선택하시면 각 방송사별로 실시간 티비, 다시 보기 등을 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두었습니다. 실시간 티비

    2021money.tistory.com

     

     

    무료 티비 다시보기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쿠쿠티비 링크, 이용방법)

    무료 티비 다시 보기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쿠쿠 티브이 링크, 이용방법) 무료 티비 보기 사이트인 쿠쿠티비에서 실시간으로 여러 방송들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

    2021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