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모바일 PC 이용방법)

by 정식네 2021. 11. 1.
반응형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다시 보기 재방송 편성표 모바일 PC 이용방법)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목차

     

    최근 여러 TV 다시 보기 매체들이 활성화되면서 실시간으로 방송을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구축되고 있습니다. 그중 MBC 온에어에서 실시간으로 방송 다시 보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로 보는 방법 

     

     

    1. 아래의 사진과 같이 검색 포털 사이트에 MBC 온에어를 검색 후 MBC 온에어 홈페이지를 클릭하여 접속해줍니다. 이후 아래 오른쪽 사진과 같이 새로운 창이 생성되면 오른쪽 상단의 붉은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곳을 클릭해줍니다.

     

     

    2. 이후 광고가 지나가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MBC 다시 보기, 재방송하는 방법 

     

     

    1. 위와 같은 방법으로 MBC 온에어를 검색 후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해줍니다. 이후 붉은 사각형으로 표시한 목차들 중 원하시는 시청 목록을 선택하셔서 클릭하여 줍니다. 

     

     

    2. 시청하실 목록을 클릭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 사진과 같이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검색창이 뜨게 됩니다. 이후 보고 싶은 방송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검색하셨다면 프로그램이 나오게 되며 프로그램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3. 이후 나타나는 창에서 다시 보기를 클릭해주신 후 원하시는 회차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어서 재생되는 영상은 미리 보기 영상이며 풀버전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오른쪽 사진의 붉은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곳을 클릭하셔서 결제 후 시청하시면 됩니다.

     

     

    3. MBC 편성표 바로가기

     

     

    1. 위와 같은 방법으로 MBC 온에어를 검색 후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해줍니다. 이후 MBC 온에어 사이트가 뜨게 되는데 붉은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편성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2. 이후 편성표가 뜨게 되며, 원하시는 방송의 시간대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 TV 다시 보기 플랫폼 중 MBC의 다시 보기 과정을 설명해드렸는데요, 원하시는 방송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MBC 온에어를 통해 시청할 경우 일반화질만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다시보기의 경우 통신사 셋탑 및 스트리밍 서비스는 2주 이상 지나야 이전 회차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는 MBC 채널 뿐 아니라 MBC every1, MBC DRAMA, MBC MUSIC, MBC ON, MBC NET 까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모바일로 시청할 경우 MBC 어플을 통해 로그인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번거롭다면 휴대폰으로 MBC 어플을 다운로드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mbc 를 검색하시고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mbc.downloadapp&hl=ko&gl=US 

     

    MBC - Google Play 앱

    14개의 무료 Live, 400여편의 무료 VOD를 마음껏 이용하세요~

    play.google.com



    어플을 실행하시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고,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마찬가지로 일반화질만 무료이고, 고화질과 HD고화질은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시청하기 때문에 시청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이제 MBC 온에어와 MBC 어플을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mbc 스포츠 플러스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포츠 경기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MBC PLUS

    엠비씨플러스는 21세기 뉴미디어를 선도하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MBC 에브리원, MBC 스포츠플러스, MBC 드라마넷, MBC 온, MBC 엠

    www.mbcplus.com

     

     

    MBC 실시간 방송보기-바로가기

     

     

     

     

    무료 티비 다시보기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쿠쿠티비 링크, 이용방법)

    무료 티비 다시 보기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쿠쿠 티브이 링크, 이용방법) 무료 티비 보기 사이트인 쿠쿠티비에서 실시간으로 여러 방송들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

    2021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