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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 방법 (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 바로가기

by 정식네 2022. 6.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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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2년 동안 COVID-19 검역 조치의 결과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및 소상공인을 위한 피해금 지급 대상 및 지원 요건 목록입니다. 이를 통해 확인지급시에 제출할 서류를 알아보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 신청 요건 및 목적

1) 국세청에서 사업자등록을 하고

2) 중소기업의 연간 매출

3) 연매출 10억원 초과 50억원 미만 중소기업

4) 21. 12. 15. 이전 사업자등록일

5) 21. 12. 31. 현재 휴업하지 않은 사업장

2. 지원금액

그렇다면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까? 첫째, 매출 감소 속도와 연간 매출에 따라 최소 600만원, 최대 1000만원을 벌 수 있다.

자세한 지불 금액은 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매출 감소율을 기준으로 지급한 금액을 표시한 표입니다. 판매 감소율은 각각 20년 및 21년에 비해 19년의 판매 감소 비율로 계산됩니다.

소상공인 피해보상금 액수

이 경우 앱 판매 감소가 더 큰 해입니다. 2019년 매출이 2019년에 비해 70% 감소하고 21년 매출이 2019년에 45% 감소한 경우 해당 연도의 70%가 매출 감소 폭을 더 많이 적용합니다.

소상공인 피해보상 매출 감소율

여기서 연매출이 4억원 이상인 기업이 일반범주에 속하면 8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그렇다면 일반 지원과 상향 지원을 어떻게 구별합니까?

일반 업종에 해당하는 업종은 코로나19 방역 조치로 매출이 급감한 업종이다. 반면 정부의 방역 조치를 시행하거나 매출이 40% 이상 감소한 매출 감소 기업에 대한 상향 지원이다.

다만 매출이 40% 이상 감소한 모든 기업이 아니라 발표에 나온 50개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한다.

3. 공동대표인가 복수사업인가?

 

사업체에 공통 대표자가 있는 경우 한 명의 대표자만 지급됩니다. 이 경우 6월 13일 월요일 이후에 받으실 수 있는 급행결제가 아닌 확정결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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