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박초롱 학폭 피해자와 나눈 충격적인 통화내용(+나이 인스타 에이핑크)

by 정식네 2021. 4. 7.
반응형

 

박초롱 학폭 피해자와 나눈 충격적인 통화내용(+나이 인스타 에이핑크)

 

 

최근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31)이 학교 폭력(학폭) 의혹을 재차 부인한 가운데 피해자라고 주장한 A 씨와 박초롱의 통화내용에서 학폭을 인정하는 정황이 포착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서 박초롱은 지난 2021년 4월 6일 불거진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미성년 시절 음주사실에 대해서는 인정을 한다고 했지만 제기된 학폭 의혹은 강하게 부인하면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었고, 논란 당시 폭로자 A 씨는 본인이 박초롱에게 어릴 적 학교폭력을 당했다면서 학창 시절 박초롱의 음주사진도 함께 게재했었던 상황입니다.

 

 

이렇듯 박초롱으로부터 학폭 피해 사실을 폭로한 A 씨는 2021년 4월 7일 한 보도 매체를 통해 “(학폭) 사실을 인정할 줄 알았는데 그러지 않고 오히려 강경한 입장을 보여 당황스러웠다”라며 “저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법적 대응을 이어가겠지만 먼저 그가 학폭을 인정한 사실을 알리고 싶다”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면서 A 씨는 박초롱과 나눈 첫 번째 통화 내용을 공개했고, 해당 녹취록에 따르면 박초롱은 ‘왜 자신에게 폭행을 가했냐’는 A 씨의 질문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잖아” “그때 내가 좀 화가 났던 상황이었고” “못 잊을 것 같아” 등의 답변을 했다고 전해졌으며, 이러한 정황을 미루어 볼 때 사실상 박초롱은 A 씨에 학폭을 가했다는 걸 인정한 셈으로 보입니다.

.
아래는 박초롱과 A 씨가 나눈 통화 내용을 일부 발췌해 시간순으로 정리한 내용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박초롱: 이유 없이 너를 막 그렇게 한 건 아니었거든

A 씨: 이유가 있든 없든 그건 잘못된 건 맞아. 내가 너한테 뭐 잘못한 게 있었어? 내가 그때 너한테 맞고 경찰에도 신고를 했었어. 근데 그 당시에 친구가 그냥 네가 참으라고, 너네 술 먹고서, 네가 술 먹고 그런 것 같다 그러면서 참으라고

박초롱: 근데 이거는 이제 그때서, 그때 가서 내가 너한테 얘기를 했었어야 됐었던 문제였는데. 네가 DM을 보낸 것처럼 오해가 있었어. 근데 그거를 내가 어쨌든 그 자리에서 너한테 얘기를 해서 풀고 했었어야 됐는데 나도 그때 좀 화가 났던 상황이었고.

A 씨: 아니. 근데 그게, 그게 뭣 때문에? 말해봐. 뭣 때문에? 네가 나, 나한테 왜 화가 난 건데?

박초롱 : 네가 그 DM 보낸 것처럼 내가 그때 좋아했던 사람이 있었잖아.

A 씨 : 응, 그래. 근데 걔가 나랑 만났었잖아. 근데 그것 때문에 네가 약간 그런 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그거, 아무튼 그 당시에 내가 기억하기로는 네 친구가 “초롱이가 너 그냥 너 때려야겠대.” 하고 나 데려가서 그날 맞았는데. 나는 기억하는 게 뭐냐면, 그때 당시에 네가 일단 나를 싸대기를 때리고 옆에서 막 발로 정강이 차서 그날 내가 피멍이 들어가지고, 정강이에. 학교에 진짜, 그때 치마를 입고 다녔었을 때라서 내 짝꿍도 그거 그 일을 기억하고 있고, 아직도. 그리고, 그리고 뭐지? 그때 당시에 애들이 많았었잖아.

A 씨: 그래서 내가, 그때 솔직히 너는 지금 그거를 생각하면 네가 나였다면 그런 충격이 되게 오래갈 거라고 생각을 안 해? 넌 그럼 그냥 잊어버려?

박초롱 : 아니, 못 잊을 것 같아.

A 씨 : 난 솔직히 지금 얘기하면서도 되게 막 엄청 몸이 떨려. 그 얘길 하면서. 근데 네가 나중에 결혼해서 네 딸이 그런 일을 당했다고 생각을 하면 너는 정말 아무렇지 않겠어?

박초롱 : 아니지.

A 씨 : 나는 그것 때문에, 나는 솔직히 그때는 내가 너무 힘이 없었어. 난 되게 내가 체구도 작고 좀, 좀 약하게 생겼었잖아. 나는 약간 트라우마가 남아 가지고 좀 대학교 가서도 막 어떤 여자 무리들이 나를 막 쳐다보고 막 뭐... 수군수군 대면 ‘아, 나한테 무슨 나쁜 감정 있나? 내 욕 하나?’ 막 이러면서 고개 숙이고 다니게 되고 그랬었어, 한동안.

A 씨: 근데 너는 그런... 내가 그렇게 고통받고 살았다는 거에 대해서 잘 모르겠지? 그래서 나는 그냥 너를 ‘아, 나는 솔직히 너네 에이핑크가 나오면 그냥 안 보면 되겠다.’ 하고. 너네가 나오면 그냥 TV를 끄고 그냥 그렇게 살았었어. 근데 나이를 먹으니까 그게 아니더라고. ‘내가 피해자인데 왜 내가 이렇게 살아야 되나.’ 싶더라고.

박초롱 : 미안해, 진심으로. 그러니까 나도... 그냥 일단 그때의 상황에서는 나도 당연히 그러면 안 됐었던 거였었고. 어쨌든 내가 어떤 오해든 오해가 있든 없든 대화로 얘기를 했었어야 됐는데 그 자리에서 나도 그냥 좀 많이 좀... 화가 났었던 상황이었던 것 같아.

A 씨: 네가 그랬으니까 그렇다고 쳐도 네가 만약에 연예인을 데뷔할 거고 계속 TV에 나올 거면 나한테 사과를 했어야지. 안 그래? 나는 계속 그 고통 속에서 사는데?

박초롱 : 나도 솔직히 말해서 급하게 오디션 보고 올라와서 막 정신없이 나도 되게, 정말 짧은 시간 안에 이게 후다닥 진행이 되다 보니까 그거 하나하나 다 챙기지 못했던 건 맞는 것 같아.

 

 

한편 이러한 논란 속에서도 박초롱의 국내외 팬들은 "항상 널 응원할게", "믿어요", "우리 롱리다 ㅜㅜ 보고 싶었어요 ㅠ 늘 그랬듯이 믿고 응원할게요 힘내요 언니"등 응원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이며, 한편에서는 "에이핑크 좋게 봤는데 쓰레기들이었네 야 은퇴하고 사죄해라"등 거센 비판의 목소리도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피해자 A 씨와 박초롱의 통화내용이 공개된 가운데, 박초롱 측이 어떠한 공식적 입장표명을 내놓을지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며, 하루빨리 피해자 A 씨에게 찾아가 진심으로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듯합니다.

 

박초롱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ulgokizary/

 

 

 

박초롱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내용(+나이 인스타 학폭 에이핑크)

박초롱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내용(+나이 인스타 학폭 에이핑크) 최근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박초롱(31)에 대한 학폭(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논란은

2021money.tistory.com

 

 

함소원이 남편 진화 과거 폭로되자 인스타에 올린 가슴아픈 게시물 내용(+나이 인스타 취지아바

함소원이 남편 진화 과거 폭로되자 인스타에 올린 가슴 아픈 게시물 내용(+나이 인스타 취지아바오) 최근 유튜버 이진호가 함소원(46)의 남편 진화(28)의 과거에 대해 폭로해 이목이 쏠리고 있는

2021money.tistory.com

 

 

이가흔 학폭 논란 다시 불거진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하트시그널 학교폭력)

이가흔 학교폭력 논란 다시 불거진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하트 시그널 학교폭력) 최근 하트 시그널 3과 프렌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었던 이가흔(26)이 학교폭력 논란을 부인하는 입장을

2021money.tistory.com

 

 

엄지원 이혼 소식에 재조명되는 전 남편 오영욱의 엄청난 재산(+나이 인스타)

엄지원 이혼 소식에 재조명되는 전 남편 오영욱의 엄청난 재산(+나이 인스타) 최근 배우 엄지원(45)이 남편인 건축가 오영욱(46)과 결별했다고 고백해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태이며, 이로 인

2021money.tistory.com

 

 

이재영 이다영 학폭 피해자 고소하는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학교폭력)

이재영 이다영 학폭 피해자 고소하는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학교폭력) 학교폭력 논란으로 인해 자숙 중이었던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의 이재영(26) 이다영(26) 쌍둥이 자매가 최근 피해자

2021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