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취미로 연예인 한다는 금수저 연예인 TOP 10(+소름...)

by 정식네 2021. 11. 15.
반응형

취미로 연예인 한다는 금수저 연예인 TOP 10

우리는 부유한 환경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사람들을 흔히 '금수저'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취미로 연예인을 할 법한 금수저 연예인들의 재력과 배경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강동원


 

한국을 대표하는 꽃미남 강동원의 아버지는 연간 7조 원의 수주를 올리고 있는 국내 굴지 조선 업체인 SPP조선의 부사장 강철우 씨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이미 방송과 언론에서 수차례 보도된 바 있습니다. 

 


여자친구 엄지(김예원)


엄지의 아버지는 국내에서 유명한 M치과의 원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M 치과는 전국적으로 총 45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는 대형치과 그룹으로 엄지가 여자친구 데뷔 당시 치과그룹 SNS에 여자친구를 홍보하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었습니다. 

 


트와이스 쯔위


 

쯔위는 '아이돌을 하지 않아도 3대가 먹고 살만하다'고 알려졌는데요. 쯔위의 부모님은 대만 야시장에서 크게 사업하였으며 이후 성형외과로 업종을 전환하였는데 여기서도 사업이 번창해 대만 현지 내 병원 3곳에 한화로 약 20억 원을 투자하고 어머니는 단순한 병원 투자뿐 아니라 사무장으로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녀시대 수영(최수영)


 

수영의 아버지는 무역회사의 사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마찬가지로 할아버지는 서울 예술의 전당 건설에 참여한 유명 건축회사를 운영하였다고 알려져 있으나 사실 이는 조금 와전된것으로 수영의 할아버지는 예술의 전당에 들어간 자재들을 공급해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렇든 저렇든 무역회사 사장인 아버지 밑에서 자란 수영은 교회에 대저택 수준의 집을 짓고 사는 있는 집 자식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개그맨 조세호


평소 그가 방송에 입고나온 지방시, 롤렉스, 톰브라운 등 명품들만 봐도 금수저 출신임을 짐작케 하는데요. 조세호의 아버지는 세계적인 IT회사인 IBM 한국 지사의 이사로 30년 넘게 재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서진


 

이서진의 조부 이보형 씨는 전 제일은행장과 서울은행장을 아버지 또한 안흥상호신용금고의 대표이사를 역임했으며 한 인터뷰에서는 이서진의 할아버지 댁에 집사와 가정도우미가 몇 분씩 있었다고 알려진 바 있습니다. 참고로 이서진은 LG그룹 창업주인 구인회 씨의 3녀가 둘째 큰어머니여서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어린 시절 재벌들과 교류를 가지게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엄친아 로이킴(김상우)


 

로이킴의 아버지는 장수 막걸리로 유명한 서울탁주제조협회의 회장이었으며 2014년 로이킴은 이러한 아버지의 지분을 모두 물려받게 돼 서울탁주 51명의 주주중 한 명으로 자신의 이름으로 올린 바 있습니다. 

 

 


배우 김태희


김태희의 아버지는 한국통운의 김유문 회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 통운은 울산에 소재한 물류회사로 네티즌들은 이 회사의 연매출이 약 300억 규모에 달한다는 것을 알아내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던 김태희의 금수저 집안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슈퍼주니어 규현


 

규현의 아버지는 사교육계의 유명인사로 서울에서 수십 년간 몇 개의 입지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2012년도에는 대만에 한국어 학원까지 3개의 분점을 내 매우 높은 수익을 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시원


이미 연예계 대표 금수저로 알려진 최시원은 아버지가 성공회대학교 겸임교수이자 보령제약그룹 보령메니앙스 대표이사를 지낸 기업가 최기호 씨이며 참고로 이러한 최시원의 집에 전용 헬기까지 있다는 소문이 무성해 이는 언론에까지 보도된 바 있습니다. 

 


월드스타 싸이(박재상)


 

싸이의 아버지는 반도체 종합장비업체인 '디아이'의 창업주로 코스닥에까지 상장된 기업의 회장이며 싸이의 어머니는 서울 청담동 레스토랑 'Petit seasons'의 사장으로 과거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한참 전 세계적인 유명세를 펼칠 당시 그 여파로 디아이 주식이 큰 폭으로 오르는 효과를 본 적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엄청난 금수저 집안의 연예인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물론 배경에 받침 해주는 부모님들이 있지만 이들도 자기 분야에서는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뭔가 잘못 만들어진 것 같은 동물 TOP 5

 

뭔가 잘못 만들어진 것 같은 동물 TOP 5

뭔가 잘못 만들어진 것 같은 동물 TOP 5 지구상에는 그 진화의 배경이 궁금한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변화를 통해 오늘날까지 살아남은 동물이 있는가하면 그렇지 않은

2021money.tistory.com

개고기 반대 하는 사람들이 말하는 6가지 결정적인 반대 이유

 

개고기 반대 하는 사람들이 말하는 6가지 결정적인 반대 이유

우리나라에서는 오래전부터 개고기를 먹어왔다 개고기를 몸보신을 위해 즐겨 찾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이를 비난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개고기 식용 찬반을 두고 많은 논란이 있는 가운데  

2021money.tistory.com

본업보다 부업으로 훨신 더 잘나가고 있는 연예인 TOP 4

 

본업보다 부업으로 훨신 더 잘나가고 있는 연예인 TOP 4

이미 연예계에서 한번 성공을 거두었다해도 하고싶었던 일을 통해 또 한번 성장하며 새로운 삶을 일구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이른바 '부업'일텐데요, 오늘 소개할 연예인들은 본업보다 부업으

2021money.tistory.com

수능도 아닌데 40만명 이상이 몰린다는 이 시험의 정체(+소름)

 

수능도 아닌데 40만명 이상이 몰린다는 이 시험의 정체(+소름)

'부동산' 2030세대 주요 투자처 중 하나 제대로 하고 싶어 자격증도 딴다 주식, 부동산, 가상화폐… 최근 2030세대의 '핫한' 투자처다.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의 20~30대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2021money.tistory.com

소름돋게 따라하더니 결국은 성공한 중국 짝퉁 기업 TOP 4

 

소름돋게 따라하더니 결국은 성공한 중국 짝퉁 기업 TOP 4

소름돋게 따라하더니 결국은 성공한 중국 짝퉁 기업 TOP 4 수많은 짝퉁 제품을 전 세계에 양산하며 짝퉁 하면 중국, 중국 하면 짝퉁이 떠오를 만큼 상당한 규모의 짝퉁 시장을 구축한 

2021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