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해외축구 무료 다시보기 시청방법(+SPOTV 스포티비 손흥민 EPL)

by 정식네 2021. 2. 26.
반응형

 

해외축구 무료 다시보기 시청방법(+SPOTV 스포티비 손흥민 EPL)

 

썸네일

 

해외축구 무료 다시보기 시청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과거에는 검색 포털 들이나 케이블 TV를 통해 해외축구를 시청했었지만 요즘은 스포티비(SPOTV)에서 사실상 거의 모든 해외축구경기들을 중계를 하고 있어서 이러한 스포티비(SPOTV)의 이용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오늘은 스포티비(SPOTV)를 통해 해외축구를 시청하실 수 있는 방법과 더불어 다른 시청방법들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외축구 무료 다시보기 시청방법 목차

 

 

1. 스포티비(SPOTV) 이용방법(PC/모바일)

 

스포티비 나우 검색한 사진

 

스포티비 나우 서비스는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PC로 이용 시 스포티비(SPOTV)를 검색하신 다음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주시거나 모바일 이용 시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스포티비 나우를 검색하신 후 어플을 설치하여 주시면 됩니다.

 

스포티비 나우 회원가입 창

 

이후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신 다음 로그인을 해주시면 손흥민이 출전하는 모든 경기 당일 중계는 무료로 시청해보실 수 있지만 과거 손흥민이 출전했었던 경기 또는 다른 경기들에 대해서는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스포티미 나우 유료결제 창

 

이러한 유료 이용권 서비스 가격은 월정액 이용권 14,900원, 1년 이용권 119,000원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 LIVE TV 이용방법

 

LIVE TV 홈페이지 사진

 

LIVE TV 홈페이지를 통해 PC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인터페이스가 단순해서 어려움 없이 지나간 경기들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유럽 주요 리그뿐 아니라 축구 외의 다른 종목들도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3. Footballfullmatch 이용방법

 

Footballfullmatch 홈페이지 사진

 

Footballfullmatch 홈페이지를 통해 PC로 이용 가능하며, LIVE TV와 마찬가지로 하이라이트 및 풀영상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 역시 인터페이스 구성이 쉽게 되어 있어서 원하는 경기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4. Full Matches and Shows 이용방법

 

 Full Matches and Shows 홈페이지 사진

 

Full Matches and Shows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위에서 소개해드린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하이라이트 및 풀영상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 역시 인터페이스 구성이 쉽게 되어 있어서 원하는 경기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5. 해외축구 무료 다시보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2. LIVE TV 홈페이지

3. Footballfullmatch 홈페이지

4. Full Matches and Shows 홈페이지

 

손흥민 사진

 

오늘은 이렇듯 다양한 해외축구 무료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정보들을 잘 이용하셔서 즐겁게 시청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2021년 연봉 실수령액

2021년 최저임금과 함께 알아보는 손쉽게 계산 가능한 연봉/실수령액 계산기 2021년 최저임금이 8720원으로 결정된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오늘은 그렇게 정해진 최저임금 소식과 함께 사람인에서

2021money.tistory.com

 

2021 연봉 실수령액표 계산기

2021 연봉실수령액 & 급여관리 프로그램 ( feat. 연봉계산기 ) 2021년 연봉실수령액 서두 2021년 신축년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많은 사건들과 변화들이 있었는데요, 그 안에서도 여러분들

2021money.tistory.com

 

찬열 사과한 이후 팬들의 충격적인 반응(+나이 인스타 엑소 EXO 사생활 논란)

찬열 사과한 이후 팬들의 충격적인 반응(+나이 인스타 엑소 EXO 사생활 논란) 엑소 찬열(30)이 사생활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지 4개월 만에 팬들에게 직접 사과해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2

2021money.tistory.com

 

사유리 스타벅스 논란에 마음 아파한 네티즌들의 반응(+나이 인스타 아들 젠 벌금)

사유리 스타벅스 논란에 마음 아파한 네티즌들의 반응(+나이 인스타 아들 젠) 최근 방송인 사유리(43) 씨가 스타벅스 매장에서 입장을 거부당한 사연을 올렸다가 논란이 확산되자 “매장과 직원

2021money.tistory.com

 

함소원 결별설에 관해 인스타그램에 올린 가슴아픈 한마디(+나이 인스타 진화 국적 나이차이 아

함소원 결별설에 관해 인스타그램에 올린 가슴 아픈 한마디(+나이 인스타 진화 국적 나이차이 아내의 맛) 방송인 함소원(46)이 거듭된 진화와의 결별설 보도에 지친 심경을 드러내 이목이 쏠리고

2021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