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구미 3세여아 보람이 친언니 전 남편이 국민청원 올린 충격적인 이유(+신상 청원링크)

by 정식네 2021. 4. 12.
반응형

 

구미 3세여아 보람이 친언니 전 남편이 국민청원 올린 충격적인 이유(+신상 청원링크)

 

 

최근 경북 구미시의 한 빌라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만 2세 보람 양 사건과 관련해, 당초 보람 양의 어머니로 알려졌다가 유전자 검사 결과 언니로 밝혀진 김 모 씨(22)의 전 남편 A 씨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김 씨의 엄벌을 호소하는 글을 올려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A 씨는 2021년 4월 11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쓰레기집에 제 딸을 버리고 도망간 구미 OOO의 엄벌을 청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어제 나온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을 보고 분노하는 마음을 억누를 길이 없어 고민 끝에 글을 올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A 씨는 “김 씨의 가방에서 모텔 영수증이 나와도 아이를 생각하면서 참았고, 신발장에서 임신 테스트기 30개를 발견했을 때도 용서했다”며 “사랑하는 아이가 저처럼 아빠나 엄마 없이 자라게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더불어 A 씨는 “아이를 옆에 재워둔 채 밤새 집을 나간 김 씨를 뜬 눈으로 기다리면서도 이 시간이 언젠가 지나갈 거라 믿었다”며 “그런데 다음 날 들어온 김 씨가 ‘남자가 있다. 아이가 있다는 사실도 안다’고 해 그 남자가 아이를 책임져 주겠다고 했냐 물었더니 ‘그건 모르겠다’고 하더라. 김 씨에게 ‘엄마 될 자격 없으니까 나가라’고 말한 뒤 아이와 마지막 인사를 하게 하려 했는데 그 순간이 지금도 너무 원망스럽게 기억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렇듯 A 씨는 글에서 아이를 온전히 책임질 수 있는 아빠가 돼야겠다고 다짐했고, 자신이 떳떳한 직장을 얻어 돈을 벌어 올 때까지 김 씨에게 잠시만 아이를 키워달라고 부탁했다고 전했고, 자택 바로 아래층에 김 씨의 부모도 거주하고 있어 아이를 돌봐줄 사람이 많을 것이라 판단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어서 A 씨는 “조금씩 회복하며 일자리를 알아보던 중 김 씨가 만나는 남자가 대기업을 다니며 돈도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그 남자가 아이를 예뻐한다는 소식도 들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가 그 남자를 아빠로 알고 살아간다면 저는 너무 슬프겠지만, 저처럼 무능력한 아빠보단 그 남자가 아이를 더 잘 먹이고 좋은 옷을 사 입힐 수 있겠지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A 씨는 ”김 씨는 제가 아이 한 번 보러 가겠다고 해도 답이 없었다." 고 전했고, "이듬해 겨우 한두 번 보러 갈 수 있었다”면서 “장인·장모가 돌봐주고 새 남자가 아껴줘 저 없이도 잘 지낸다는데, 더 이상 제 자리는 없는 것 같았다”라고 전했으며,
“비가 내리고 찌는 듯 더운 날들이 지나갔던 8월, 먹을 것도 없고 옷에 똥오줌 묻혀가며 쓰레기 더미에 기대 지쳐갔을 아이를 생각하면 지금도 미칠 것만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A 씨는 “김 씨는 희대의 악마이고 살인마다. 어떻게 새 남자와 신혼처럼 밤을 보내기 위해 그 꽃잎보다 고운 아이를 수백일 동안 혼자 내버려 둘 수가 있나. 어떻게 인간이 그럴 수가 있나”, “힘을 모아달라. A 씨가 살인에 응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재판부를 압박해 달라”며 “더불어 ‘그것이 알고 싶다’에 나온 귀 접힌 아이가 어딘가 살아있다면, 찾을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살인 및 아동복지법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된 김 씨는 지난 2021년 4월 9일 대구지법 김천지원에서 열린 첫 재판에서 음식물이 제공되지 않으면 아이가 사망할 것을 예견하고도 지난해 2020년 8월 빌라에 여아를 홀로 남겨둬 기아 등으로 숨지게 했다는 검찰 공소 사실을 인정했고, 당초 김 씨는 숨진 보람 양의 친모로 알려졌지만, 국립과학수사연구원과 대검찰청 유전자 검사 결과 김 씨의 엄마인 석모 씨(48)가 보람 양의 친모인 것으로 확인되면서 ‘아이 바꿔치기’ 논란이 일고 있었던 상황입니다.

 

 

추가로 이러한 A 씨의 국민청원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 바꿔치기는 또 다른 문제이고. 이미 죽은 아이에 대한 처벌과 관심도 필요한 거 같아요. 그 더운 날에 아기를 굶겨죽이다니.. 진짜 너무 잔인합니다. 어떻게 사람이 그럴 수가 있는지.., "석 씨나 김 씨나 남자에 미친 듯. 자신의 쾌락을 위해 자기 애까지 부정해버림. 바꿔치기당한 아이나, 굶어 죽어버린 아이가 너무 불쌍함..."등 구미 3세 여아 보람이를 사망하도록 방치한 김 씨와, 석 씨에 대해 거센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두 번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강력한 대책방안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현재 논란이된 구미3세 여아 보람이 친언니의 전남편이 올린 국민청원 게시글을 삭제된것으로 보이며, 김씨와 석씨의 신상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상태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구미 3세 여아 사건 친모 큰딸 모두 외도했다는 충격적인 증거내용(+혈액형 신상)

구미 3세 여아 사건 친모 큰딸 모두 외도했다는 충격적인 증거 내용(+혈액형 신상) 최근 '구미 3세 여아'의 외할머니라고 주장했던 친모 A 씨(49)가 딸 B 씨(22)의 출산 직후 산부인과에서 아

2021money.tistory.com

 

구미 3세 여아 외할머니 남편의 충격적인 정체(+보람이 사건 친모 내연남)

구미 3세 여아 외할머니 남편의 충격적인 정체(+보람이 사건 친모 내연남) 최근 경북 구미의 한 빌라 빈집에서 6개월 동안 방치돼 숨진 3살 여자아이의 친모가 외할머니 A(49)씨로 밝혀진 가운데 A

2021money.tistory.com

 

조카 물고문한 이모부부 학대영상 공개되자 난리난 현재상황(+신상 서연이 사건)

조카 물고문한 이모부부 학대영상 공개되자 난리난 현재상황(+신상 서연이 사건) 최근 10살 조카를 폭행하고 물고문해 숨지게 한 이모부부의 충격적인 행각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2021money.tistory.com

 

박초롱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내용(+나이 인스타 학폭 에이핑크)

박초롱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내용(+나이 인스타 학폭 에이핑크) 최근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박초롱(31)에 대한 학폭(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논란은

2021money.tistory.com

 

이재영 이다영 학폭 피해자 고소하는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학교폭력)

이재영 이다영 학폭 피해자 고소하는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학교폭력) 학교폭력 논란으로 인해 자숙 중이었던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의 이재영(26) 이다영(26) 쌍둥이 자매가 최근 피해자

2021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