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대구 식당 렉스턴 부자 막말 사건에 난리난 현재상황(+신상 보배드림 성주식당 위치)

by 정식네 2021. 3. 23.
반응형

 

대구 식당 렉스턴 부자 막말 사건에 난리난 현재상황(+신상 보배드림 성주식당 위치)

 

 

최근 1차선 한가운데에서 정차해 짐을 내리던 대구의 모 식당 측이 뒤따르던 차들의 항의에 욕설과 고성으로 맞서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논란은 2021년 3월 22일 자동차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 봐주세요. 억울해서요’라는 제목의 글과 영상이 올라왔기 때문이었고, 이 글의 작성자 누리꾼 A 씨는 “3월 19일 오후 3시 15분쯤 대구 대실역 근처에서 있었던 일” 이라며 “렉스턴 차량이 길 한가운데 정차하고 짐을 내리고 있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어서 A 씨는 당시 도로 상황이 다른 주차된 차량들로 인해 렉스턴 차량을 우회해서 지나갈 수 없는 상태였다며 “뒤차 운전자가 짧게 경적을 눌렀지만 렉스턴 차주(B 씨)는 그걸 듣고도 당당하게 차량을 방치하고 갔다”라고 전했으며, 이에 A 씨 가 약 1.5초간 경적을 누르자 시비가 시작됐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A 씨의 차량을 가로막고 있던 렉스턴 차주 B 씨가 짐을 나르던 식당 쪽에서 B 씨의 아들이 다가오더니 다짜고짜 고성과 욕설로 항의했다고 전했으며,  이들 부자는 A 씨를 향해 "가라고", “그냥 지나가면 되지 않냐”, “왜 경적을 크게 울리냐”, “(항의) 듣기 싫으니 그냥 가라”, “짐 싣는데 ×× 그렇게 갈 데가 없나”라며 욕설과 고성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그렇게 시비는 5분간 이어졌고, 렉스턴 차주가 투덜거리며 차량을 빼고 나서도 1분여간 말싸움이 오간 뒤에야 A 씨의 차량이 움직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A 씨는 “렉스턴 차주의 아들로 보이는 젊은 친구가 ‘개 ××야’라고 욕하길래 ‘이거 미쳤네’ 이러니 '미쳤다'라고 (했다고) 받아치더라”며 “경찰에 신고할 생각을 못 했던 게, 너무 몰아붙이니 정신도 없고 왜 이러나 싶고 아무것도 모르겠더라”라고 당시 경황이 없던 상황을 토로했습니다.

 


이어서 주변 상인들도 싸움을 지켜만 보고 전혀 말리지 않았다며 “저 골목에 있는 식당들, 친구들과 안 가본 곳 없는 골목인데, 이제 저 골목식당들은 다 안 갈 것”이라고 울분을 토했고, “영상을 보시고 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으면 고칠 테니 조언을 해달라”며 “삼겹살을 먹으러 가던 길이었는데 삼겹살이고 뭐고 집에 와서도 블랙박스를 다시 확인하고 멍해 있다”라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A 씨의 글과 영상은 보배드림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되며, 공분을 일으켰고, 이 여파로 배달앱 ‘배달의 민족’에서는 ‘대구 ○○식당’이라는 키워드가 한때 검색어 1위에 올랐었습니다. 게다가 일부 네티즌들은 논란 속 해당 식당을 방문해 식당 문에 포스트잇을 붙이는 등 항의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논란 속의 렉스턴 부자가 운영하는 식당은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 북로 2길 6에 위치한 성주 식당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렇듯 논란 속 렉스턴 부자가 운영하는 식당이 밝혀지자 네티즌들은 배달의 민족 어플에 접속하여 성주 식당을 검색한 뒤 가게 리뷰 창에 별점 테러와 함께 "가게 앞 도로를 자기 앞마당처럼 사용하는, 막돼먹은 집", "여기가 아버지랑 아들이 아주 맛있게 음식 만들어 주는 곳인가요? 주차나 잘하시지 참나! 아드님 교육 아주 잘 시키셨네" 라며 거센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불어 보배드림의 한 네티즌은 배달의 민족에 등록되어있는 성주 식당의 "고춧가루[국내산, 중국산]"이라고 적힌 원산지 표기를 지적했고, 이 글을 접한 보배드림 회원들은 " 저런 거 식약청에 신고해야 되나요?", "구청 위생과에서 먼저 방문하게 생겼네요", "위생과 담당자와 통화. 신고한다고 하니 이미 알고 있다고 함. 식당 문 닫겠네요."등 이를 신고 하겠다는 이들도 있었습니다.

 

 

위와 같은 성주 식당의 원산지 표기법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원산지 표시를 규정에 따르지 않고 혼동하게 하면 처벌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편, 아직까지 이번 막말 논란 속 렉스턴 부자의 신상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이며, 하루빨리 공식적으로 사과의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A 씨 폭로 글 전문 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74822

 

 

 

대구 성주식당 렉스턴 차주 아들 논란 가장 문제되는 부분(+현재상황 영상 인스타 신상) - 살구뉴

대구 성주식당 렉스턴 차주 아들 논란 가장 문제되는 부분(+현재상황 영상 인스타 신상)

salgoonews.com

 

해운대 맥라렌 차주 막말 논란에 난리난 현재상황(+신상 지인 폭로글)

해운대 맥라렌 차주 막말 논란에 난리난 현재상황(+신상 지인 폭로글) 최근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에서 맥라렌의 차주 B 씨 에게 모욕적인 말과 함께 보복운전을 당했다는 누리꾼 A 씨의 사연이

2021money.tistory.com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에 난리난 현재상황(+월병 피단)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에 난리난 현재상황(+월병 피단) 최근 "조선구마사" 가 첫 방송과 동시에 역사왜곡 논란에 휩싸여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2021년 3월 22일 첫 방송된 SBS 월화 드

2021money.tistory.com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사인 CD 중고거래 논란에 난리난 현재상황(+사과문 나이 인스타)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사인 CD 중고거래 논란에 난리난 현재상황(+사과문 나이 인스타) 최근 방송인 이휘재(50)가 브레이브걸스의 하이힐 사인 CD를 중고 거래했다는 의혹에 휩싸여 논란이 되고 있

2021money.tistory.com

 

 

고민시 미성년 시절 술집서 찍힌 충격적인 사진 한 장(+사과문 나이 인스타 스위트홈)

고민시 미성년 시절 술집서 찍힌 충격적인 사진 한 장(+사과문 나이 인스타 스위트홈) 최근 배우 고민시(27)가 미성년자 시절 음주를 한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한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게재

2021money.tistory.com

 

 

오세훈, 안철수 단일화 수용 입장에 대해 밝힌 충격적인 반박 내용(+나이 인스타 국민의 힘 국민

오세훈, 안철수 단일화 수용 입장에 대해 밝힌 충격적인 반박 내용(+나이 인스타 국민의 힘 국민의 당) 최근 2021년 3월 19일 오세훈 국민의 힘 서울시장 후보가 "안 후보가 모든 걸 수용하

2021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